본문 바로가기

2018/08

(3)
업비트 API Key 발급 받는 방법 업비트 자동매매 봇을 사용하기 앞서 API Key란 것을 등록해주어야 업비트 자동매매 봇이 거래를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수 있습니다. 업비트 API Key를 발급(생성) 하고 업비트 자동매매 봇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업비트 거래소로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https://www.upbit.com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눌러주세요 2. 좌측 메뉴에 보시면 마이페이지에 네번째에 Open API관리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처음 API KEY를 생성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동의 창이 뜨게 되며 동의해주세요. 3. 계좌조회, 주문조회, 주문하기 3개의 항목만 체크하신 뒤 Open API Key 발급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성공적으로 Access Key와 Secret Key를 발급 ..
코인봇24 - 업비트 자동매매 봇 텔레그램 알림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인봇24 입니다.업비트 자동매매 봇의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텔레그램 Chat id 를 등록해주어야 합니다.@id
업비트, 빗썸 단타 시그널 텔레그램 문구 설명 안녕하세요. 코인봇24 입니다 :) 코인봇24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업비트 단타 시그널- 빗썸 단타 시그널 사용자에게 신호를 어떤식으로 주는지에 대한 글 입니다. 기본적인 신호를 주는 순서는 1. 매수 시그널 발생2. 추가매수(최대3회) 또는 매도 신호 따라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기 때문에매수 신호 후 매도 신호는 필수적으로 발생되며,매수 신호가 발생되지 않은 종목에 대해서는 매도 신호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1. 시장 상태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알림이 발생 됩니다.(변동이 있을시에만 알림이 발생되며, 마지막의 시장상태 알림이 현재 시장상태입니다) [ 최고 - 맑음 - 약간흐림 - 흐림 - 완전흐림 - 비내림 - 나쁨 - 매우나쁨 ] 2. 매수 시그널 매수시 개수도 함께 알려드리며, 이..